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하단내용 바로가기
새마을 금고 제주연수원 시설안내 객실 객실이용안내

객실이용안내

01입실안내(CHECK-IN)

  • ※ 새마을금고제주연수원은 디럭스(16평), 스위트(22평), 럭셔리스위트(30평형 양실, 양·한실)을 클린룸으로 운영하며 취사가 불가합니다.
  • 신분증을 지참하시고 등록카드를 작성하신 후 프론트 데스크에서 객실 배정을 마친 후 입실하시면 됩니다.
  • 새마을금고회원 및 공제계약자의 권리를 보장하기 위하여 회원 및 공제계약자 본인이 아닌 경우 입실이 불가능합니다.
  • 입실즉시 객실 내 주방에 부착된 비치물품 목록을 확인하시고 미 비치된 물품이 있는 경우 프론트 데스크로 연락바랍니다.
  • 입실시 객실에 비치된 새마을금고 제주연수원 이용수칙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22시 이후 입실하실 경우 사전에 프론트 데스크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
입실시간
15:00~22:00

02재실정비안내(Clearing Service)

  • 객실 3박 이상 투숙시 무료 재실정비가 1회 진행됩니다.(사전 요청 필수)
  • 3박 미만 객실에 대하여 재실정비는 운영하지 않습니다.

03퇴실안내(CHECK-OUT)

  • 퇴실 시 객실 내 시설물 및 비치물품을 확인 하여 파손 또는 분실된 경우 퇴실 시 직원에게 말씀하여 주십시오.
  • 퇴실 시간 연장 시 30분당 5,000원 (VAT포함)의 추가요금이 발생됩니다.
  • 퇴실 전에 쓰레기 분리수거하여 연수원 내에 있는 분리수거함에 넣어주시기 바랍니다.
퇴실시간
퇴실일 11시까지
  • ※ 각 객실별 정원을 초과하여 이용하는 경우 초과인원 1인당 3,000원의 추가요금이 발생하며, 침구 추가는 1채당 10,000원의 이용요금이 발생합니다 (VAT포함, 1박 요금 규정)

04객실 분실물 문의(LOST & FOUND)

  • 객실 및 연수원 내부에서 습득한 물품은 연수원 객실관리사무실에서 보관 합니다.
  • 분실물이 있으신 고객은 프론트 데스크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분실물은 본인 확인 후 택배(착불)로 발송하여 드리고 있습니다.

05이용수칙(SPECIAL INFORMATION)

  • 객실에 애완동물이나 위험물 반입은 일체 금지되어 있습니다.
  • 고객님의 안전과 재산보호를 위해 객실 내에 화기류 반입금지 및 버너사용이 금지되어 있습니다.
  • 귀중품은 반드시 프론트 데스크에 보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보관되지 않은 귀중품 분실 시 제주연수원에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.
  • 기타 자세한 사항은 객실 내 비치된 새마을금고제주연수원 이용수칙을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.